1. ECU 설계 및 차내 네트워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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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수의 ECU 전자 컨트롤 유닛을 사용함에 따라 컨트롤 모듈 간의 통신 및 조정은 자동차 전자 설계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.
엔지니어들은 기존의 프로토콜 분석기 외에도 전송 프로토콜과 다양한 센서 아날로그 신호 파형을 동시에 관찰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.
RIGOL의 메인스트림 오실로스코프는 CAN 및 Flexray의 트리거 및 디코딩 기능을 제공하여 유사한 작업을 문제없이 실행합니다.
계측기는 복잡한 파형 신호를 데이터로 변환할 뿐만 아니라 특정 각도로 스로틀 위치 센서(TPS:Throttle Position Sensor)의 버스 상태 캡처 및 현재 다른 신호의 변경과 같은 특정 트리거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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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엔진 시스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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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화 펄스의 크기와 타이밍은 엔진이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 중요합니다. 고압 프로브와 결합된 RIGOL 오실로스코프는 개별 스파크 플러그의 점화 펄스 모양을 캡처하고 이 사이의 시간 간격을 정확하게 측정합니다. 전류 프로브와 결합되어 배터리 시스템의 전류 출력 및 변동도 감지합니다. 하이브리드 및 순수 전기차 기술의 발달에 따라 RIGOL의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는 구동 모듈 및 작동 상태 및 손실을 분석하여 엔지니어가 설계를 수정하고 드라이브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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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센서 신호 시뮬레이션 |
차량 센서의 대부분은 차량의 운영 상태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다양한 진폭, 주파수 변동이 큰 신호를 출력합니다.
RIGOL의 임의 파형 발생기는 많은 자동차 전자 장비에 사용되는 파형이 내장 파형으로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신호의 다양한 파라미터를 조정하고 센서의 출력을 시뮬레이션하고
제어 회로 동작 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RIGOL은 오실로스코프가 가져온 파형을 임의 파형 발생기에 원활하게 출력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실제 상황에서의 현상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합니다. |
4. 데이터 수집 |
수온, 유온, 연료 압력, 배터리 전압, 실내 온도 등 많은 변수를 차량의 운전 중 감시해야합니다.
RIGOL의 M300은 고성능 스캔 6.5digit DMM의를 갖춘 유연한 모듈 형 데이터 수집 시스템이며, 여러 신호의 변화를 장시간 감지 할 수 있습니다. |
5. 자동차 RF 기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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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격 키 /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(Keyless Entry System), 타이어 공기압 감지 시스템 (TPMS), 레이더 등 많은 RF 기술이 자동차의 전자 기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.
DSG800 RF 신호 발생기는 일반적인 ASK / FSK 변조 RF 패턴 출력을 지원합니다. DSA 시리즈 스펙트럼 분석기를 사용하면 전송에서 수신까지의 전체 시스템 테스트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. |